올투딜리셔스

단체주문

이용 방법

STEP 01 신청
홈페이지를 통해 단체주문 신청
STEP 02 접수 및 상담
신청 후 24시간 이내 상담 진행* 후 주문 확정
  • *메뉴, 수량, 결제 방법 등
STEP 03 주문 수령
상담 시 확정된 수령 희망일에 상품 수령

대표 메뉴 세미나, 워크샵, 공공기관, 학교 행사, 나들이 등
남녀노소 모두가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호불호 없는 메뉴 구성!

※ 메뉴는 매장별, 시즌별로 상이할 수 있으며, 메뉴 협의는 상담을 통해 이용 바랍니다.

단체주문 신청

  • * 신청일 기준 2일 뒤부터 최대 30일 이내 예약 가능
  • - 메뉴 및 수량 ex) 생연어 유부초밥 200개
  • - 기타 요청 사항 ex) 파 빼주세요.

자주 묻는 질문

몇개부터 단체주문이 가능한가요?
수량 제한 없이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으나
수량에 따라 할인율이 변동 될 수 있습니다.
본사 주문과 매장 주문은 무슨차이가 있나요?
배송지가 나뉠 경우, 홈페이지 단체주문 신청해주시면 본사에서 확인 후 연락 드려 수령방법(직접수령/배송수령)까지 본사 담당자가 전담하여 처리해드립니다.
전국배송은 어느 지역까지 가능한가요?
서울, 경기도, 서울, 경기도, 인천, 영남, 호남 지역 주문 가능합니다.
자세한 지역 안내는 단체주문 신청 후 담당자가 유선 상담 드립니다.
예약은 언제 해야 하나요?
수령 당일로부터 영업일 기준 최소 2일 전까지 주문 확정해주셔야합니다.
이후 주문 변경 관련 사항은 본사에 연락 주시면 확인 후 도와드립니다.
* 대표번호 : 031-608-2022
* 상담 가능 시간
평일 10:00 ~ 17:00 (주말·공휴일 휴무)
점심시간 12:00 ~ 13:00
결제는 어떻게 해야하나요?
온라인 카드결제, 계좌이체 혹은 매장 직접 방문하셔서 결제가능합니다.
전화 상담 시 편하신 결제방식을 말씀해 주시면 처리해 드리겠습니다.
세금계산서를 받을 수 있나요?
사전 전화 상담 시 말씀해주시면 처리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.

교환 및 환불 안내

01. 상품에 문제가 있는 경우
  • -받으신 상품의 문제가 있는 경우 상품 수령 즉시 교환 및 환불을 요청하실 수 있습니다.
  • -상품의 상태를 정확히 알 수 있도록 사진을 함께 보내주시면 더 빠른 상담이 가능합니다.
02. 단순 변심, 주문 착오의 경우
  • -재판매가 불가한 신선식품의 특성 상 단순 변심, 주문 착오 시 교환 및 반품이 어렵습니다.
03. 교환·환불이 불가한 경우
단, 아래와 같은 경우 교환 혹은 환불이 어려울 수 있으니 양해 부탁드립니다.
  • - 고객님의 책임 있는 사유로 상품이 멸실되거나 훼손된 경우
    (단, 상품의 내용을 확인하기 위해 포장 등을 훼손한 경우는 제외)
  • -고객님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로 상품의 가치가 감소한 경우
  • -시간이 지나 재판매하기 곤란할 정도로 상품의 가치가 감소한 경우
  • -상품의 포장이 훼손된 경우
  • -고객님의 주문에 따라 개별적으로 생산되는 상품의 제작이 이미 진행된 경우
※ 교환 및 환불이 필요하신 경우 031-608-2022로 문의주세요

배송 관련 안내